본문 바로가기
카페

기장 철마 애견동반 카페 토리나무

by 고메커프 2024. 4. 22.
반응형

부산 정관에서 엄청 가까운 토리나무는 강아지나 반려견, 아이들과 가족끼리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실내 공간보다는 실외에 드넓게 펼쳐진 잔디밭 위 노란색 파라솔이 너무 예뻤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면서 뛰어노는 강아지를 보니깐 정말 귀여웠고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힐링하기에 최적화된 카페로 볼 수 있습니다.


토리나무

토리나무 외관
카페 토리나무
주차 공간1주차 공간2

카페 토리나무의 주차 공간은 상당히 넓었습니다. 입구쪽 주차장은 물론 안쪽에도 주차장이 있어 주말에 방문하더라도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토요일에 방문했을 때는 주차 요원분도 상주하고 있었습니다.

커피메뉴판

방문 전까지는 몰랐는데 딸기 메뉴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저는 커피로 주문했고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바 크림라테 돌체로 주문했습니다.

음료 메뉴판

커피 외에도 음료 메뉴가 있었고 라테, 차, 에이드, 아이스티 등 이었습니다.

케이크

생딸기 초콜릿 케이크가 맛있어 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그 외에도 바나나, 초코 생크림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구움과자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오란다도 있었어요. 크랜베리, 감태 현미, 견과 현미와 같은 고소한 할머니, 할아버지 입맛용 디저트라 끌리더라고요.

내부 1내부 2

내부에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과 4인용 테이블이 몇 개 있었어요. 내부에서도 바깥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탐났는데 이미 손님이 앉아있어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외부 공간

토리나무의 방문 목적이라 할 수 있는 야외 파라솔 테이블입니다. 잔디 위에 있어서 그런지 더 분위가 좋게 느껴졌습니다.

노란 파라솔

파라솔도 샛노란 색이라서 더 정감 가더라고요. 지금처럼 따뜻한 봄날씨에 방문하기 제일 좋아 보였어요.

반응형

야외 파라솔

마당이라고 할 수 있는 잔디밭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애견동반 가페라 그런지 실제로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는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강아지들도 뛰어놀 수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신나 보였어요.

언덕 위 테이블1

살짝 언덕 위에도 테이블이 2,3개 정도 있는데 저희는 여기에 착석했습니다. 미세먼지가 안 좋아서 저 멀리 산까지는 잘 안 보였지만 날씨 좋을 때는 먼 산까지 잘 보이더라고요.

언덕 위 테이블2

시원한 산바람과 풀내음이 잘 느껴져서 힐링하기 딱 좋았습니다. 다만 제가 앉은자리는 산이랑 가까워서 조그마한 벌레들이 좀 와서 불편한 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카페까지 갈 때 구불구불한 드라이브 코스도 재밌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반려견과 야외 테이블에서 놀고 싶다면 카페 토리나무 추천드립니다. 지금이 딱 방문하기 적당한 날씨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