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오션뷰 카페 기장 웨이브온커피

by 고메커프 2022. 7. 8.
반응형

 

기장 웨이브온 커피

전화번호 - 051 727 1660

주소 -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영업시간 - 매일 10:00~24:00 연중무휴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오션뷰 카페인 기장 웨이브온 커피입니다.

버스를 타거나 동해선 월내역에서 올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운전해서 오는 게 제일 편할 거예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대형 카페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방문합니다.

평일 점심시간 전이고 날씨도 꽤 흐린 날이었는데

손님들이 꽤 많았네요.

다행히 그만큼 주차장도 넓기 때문에

웬만하면 주차하는데 문제는 없을 거예요.

그리고 주차관리해 주시는 분이 있어서

안내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카페 웨이브온 커피의 입구입니다.

입구 쪽은 자주 장식이 바뀌는 것 같네요.

웨이브온이 오픈한 지도 벌써 5년이 지났나 보네요.

요즘에야 요션뷰 카페가 흔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웨이브온이 부산에서 오션뷰 카페의 원조격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만큼 유명한 거겠죠?

 

 

디저트들이 정말 맛있어 보이는 것들밖에 없더라고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디저트는 안 시키고 커피만 시켰는데

다음에 또 간다면 디저트도 시켜봐야겠네요.

 

 

커피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무조건 달달한 커피를 시키기 때문에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바닐라 라떼 시키는 걸 추천해요.

제가 먹어본 바닐라 라떼 중에서 제일 맛있었네요.

보통 조금 싸거나 일반적인 카페에서는 시중에 판매되는

바닐라 시럽을 쓰고, 좀 더 신경을 쓰는 카페는

수제 바닐라 시럽이나 바닐라 빈을 사용하더라고요.

근데 웨이브온 바닐라 라떼는 진짜 수제 바닐라 맛에서

고급스러움이 추가된 맛이었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면서 고급스러운 맛이 최고였습니다.

 

 

웨이브온의 시그니처 색을 파란색인 것 같네요.

흐린 날임에도 불구하고 바다도 너무 예쁘고 파라솔이랑 좌석들도

정말 예뻤어요.

날씨가 맑은 날 방문한다면 훨씬 더 예쁘게 느껴지겠네요.

그래도 한 여름에 방문한다면 파라솔이 있어도

너무 더울 것 같았어요.

좌석에는 푹신푹신한 매트리스가 깔려져 있는데

넓어서 누울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전구로 포인트를 줬는데 바다랑 같이 보니깐 엄청 예뻤습니다.

소나무도 같이 있으니 운치 있어 보이네요.

 

 

웨이브온의 내부 모습입니다.

카페는 총 3층에 루프탑까지 있습니다.

아무래도 웨이브온이 유명한 이유는 파라솔에서 앉아

여유롭게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이라 그런지

내부보다는 외부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2층에 있는 조그마한 테라스인데

이런 구석까지 꼼꼼히 활용하는 게

좋았습니다.

 

 

3층에는 이런 좌석들이 있고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요.

외부, 내부, 2층, 3층 어디에서든 오션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편한 자리를 찾아 앉으시길.

 

루프탑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파라솔이 없는 자리가 있기 때문에

햇빛이 쨍쨍할 때는 너무 더울 것 같네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너무 예뻤어요.

참고로 계산 시 받는 영수증은 꼭 챙기시길 바라요.

밖에 나갔다가 재입장을 할 시에는 영수증으로

확인을 하기 때문에 영수증이 없으면

재입장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