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아이들과 가기 좋은 김해 카페 커피앤더코이

by 고메커프 2024. 8. 8.
반응형

김해 율하에 위치한 커피앤더코이는 아이들 포함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굉장히 좋은 카페였습니다. 일단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했고 잉어가 엄청 많아서 애들은 잉어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더라고요. 부모님들과 어르신들은 편하게 이야기하기 좋았고요. 그리고 이런 콘셉트의 카페는 아마 서울이나 부산에도 없고 김해에만 있는 것 같아 독특했습니다.


커피앤더코이

내부
커피앤더코이
잉어사진1

코이는 일본어로 잉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이 잉어에 진짜 진심이시더라고요. 따로 잉어를 설명하는 안내판도 있었는데 가격이 살벌했습니다. 정말 비싼 애는 1000만 원을 넘더라고요. 그리고 크기도 전부다 큼직큼직한 게 관람하는 재미도 좋았습니다.

잉어사진2

좋았던 점은 물고기가 이렇게 많은데도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났어요. 그만큼 사장님이 수질관리를 열심히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음료 가격

대형카페 치고는 커피와 음료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보통 이런 특색 있는 카페는 음료 가격이 꽤 비싼데 의외였습니다.

1층 공간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층에는 볼거리가 많이 없고 1층에 전부 있습니다. 수조 크기가 보이시나요? 큰 수조에는 조그마한 물고기들이 있고 작은 수조에 큰 잉어들이 많이 있어요.

작은 잉어 1
작은 잉어2

조그마한 물고기들이 바글바글!! 한 번 보려고 난간으로 다가가면 애들이 밥 주는 줄 알고 우르르 몰려오는 게 재밌었습니다. 도대체 몇 마리가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엄청 많았어요. 애들도 엄청 좋아하고요.

1층 테이블1층 좌석
1층 구조

1층은 대부분 4인용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천장이 트여있어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잉어를 구경하러 온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수조 근처에 있는 좌석들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디저트베이커리

소금빵, 치아바타, 몽블랑 등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네요.

2층 공간
2층 구조

2층에는 수조가 없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비교적 1층에 비해 한산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전시 중인 수석 같은 게 있었는데 그저 그랬네요.

이상으로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김해 커피앤더코이였습니다. 잉어 마니아들에게는 천국 같은 카페일 것이고 그냥 방문해 보시는 분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